2025년 12월 05일(금)

체험부터 수리까지 한 곳에서!... 다이슨, 동탄 롯데백화점에 '동탄 서비스 센터' 개관

다이슨, 동탄 롯데백화점에 서비스 센터 오픈... 고객 접점 확대


다이슨코리아가 지난 15일 경기도 화성 동탄 롯데백화점 2층에 '다이슨 동탄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며 고객 서비스 접점을 확대했습니다.


이번에 문을 연 서비스 센터는 동탄 롯데백화점 내 다이슨 뷰티 매장과 함께 운영되는 형태로, 고객들은 한 공간에서 제품 체험과 구매뿐만 아니라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등 다이슨 전 카테고리 제품의 수리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제공 = 다이슨코리아


전문 엔지니어가 상주하여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현장에서 즉시 수리가 어려운 경우에도 고객이 재방문할 필요 없이 수리된 제품을 집으로 직접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습니다.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하며, 일요일에는 뷰티 매장에서 수리 접수만 가능합니다.


백화점 최초 입점으로 고객 접근성 높인 하이브리드형 매장


이번 서비스 센터는 다이슨의 고객 서비스 접점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일상 속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다이슨의 기술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습니다. 특히 다이슨 서비스 센터 중 최초로 백화점 내에 입점하여 고객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제품 체험부터 구매, 수리까지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하이브리드형 매장'으로 쇼핑과 서비스의 경계를 허물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한편 다이슨은 현재 전국에 50개의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입니다. 특히 소비자 접근성이 높은 주요 거점 지역 10곳은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운영하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 송파구 잠실, 강남구 신사, 경기도 수원, 부천, 분당, 경상도 창원, 부산광역시 해운대, 전라도 전주, 충청도 천안, 청주 등 지역에서 총 10개의 프리미엄 센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리미엄 센터에는 전문 교육을 받은 엔지니어가 상주하여 수준 높은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센터 내부에 별도로 마련된 제품 체험 공간에서 다이슨의 다양한 제품군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