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예능 '대탈출'이 극장판으로 돌아온다
CGV가 티빙과 손잡고 인기 예능 '대탈출'의 새 시즌인 '대탈출 : 더 스토리'의 극장용 특별판을 오는 23일에 개봉한다고 11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특별판은 에피소드 1~2화와 스페셜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러닝타임은 122분입니다.
특별판은 극장 개봉과 동시에 티빙과 tvN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대탈출: 더 스토리'는 지난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총 4개 시즌으로 방영되었던 인기 예능 '대탈출'의 새로운 시즌으로, 이번에는 tvN이 아닌 티빙 오리지널 예능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기존의 '탈출' 콘셉트는 유지하면서도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선보이며, 강호동, 김동현, 유병재 등 원년 멤버들과 함께 고경표, 백현, 여진구가 새롭게 합류해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탈출 미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극장 체험과 한정판 굿즈
이번 특별판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전국 18개 극장에서 상영되며, 티켓 가격은 1만원입니다.
CGV는 극장 개봉을 기념하여 한정판 매점 콤보인 '대탈출 게임북 세트'도 함께 선보입니다.
이 세트는 '기억 이식 감옥'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방탈출 콘셉트의 게임북과 팝콘, 탄산음료, 핫도그로 구성되어 있어 '대탈출' 마니아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됩니다.
퀴즈의 정답과 해설은 추후 ICECON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탈출 : 더 스토리' 특별판 예매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이번 '대탈출 : 더 스토리' 특별판은 극장과 OTT가 협업하여 예능 콘텐츠를 극장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시도로, 팬덤 콘텐츠 상영 장르의 확대 차원에서 의미가 있다"며 "팬덤층이 탄탄한 '대탈출'은 세계관과 미스터리한 서사가 중요한 만큼,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는 물론 관객이 직접 풀어보는 게임북 구성까지 더해져 극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몰입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 더 스토리'는 오는 7월 23일 저녁 8시, 티빙에서도 시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