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1보1식 곽튜브여행'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
독일 친환경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여행 플랫폼 '여기어때'의 오리지널 여행 프로젝트 '여기어때 버킷팩'의 다섯 번째 시리즈인 '1보1식 곽튜브여행'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습니다.
브리타는 작년 '빠니보틀 편'에 이어 여기어때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하며, 해외여행 중에도 안전하고 건강한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1보1식 곽튜브여행'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되며, 2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곽튜브'와 함께 선발된 참가자 10명이 오는 12일부터 3박 4일 동안 특별한 여행을 경험하게 됩니다.
참가자들은 전통 쿠킹 클래스, 힐링 테라피, 미식 탐방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1보 1식' 콘셉트에 맞춰 스트릿푸드부터 파인다이닝까지 방콕의 다채로운 음식 문화를 체험할 예정입니다.
브리타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로 해외여행 중 안전한 수분 섭취 지원
브리타는 미식 중심의 이번 여행에서 참가자들이 다양한 활동 중에도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를 제공합니다.
참가자들은 호텔에서 제공되는 생수나 현지에서 구매한 생수를 라크 텀블러로 한 번 더 정수하여 마시게 됩니다.
라크 정수 텀블러는 위생과 물맛에 민감한 여행객, 아이를 동반한 가족, 물갈이 경험이 있는 여행자 등 체질이나 상황에 따라 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동남아 등 해외여행에 더욱 적합합니다.
글로벌 인증기관 SGS로부터 염소와 과불화화합물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정수 필터를 탑재하고 있어, 해외에서도 깨끗한 물을 간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플립형 빨대가 달린 필터캡과 일반 트위스트캡이 함께 제공되어 다양한 환경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구성 높은 프리미엄 304 스테인리스 이중벽 구조로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일회용 플라스틱 생수병을 대체하는 친환경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별한 여행 경험과 함께하는 브리타의 확장된 협업
이번 여행에 참가하는 여행자들에게는 ▲버킷리스트 플래너 세트 ▲수저세트 ▲보틀백 ▲티셔츠 ▲키링 ▲접이식백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곽튜브 굿즈 키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브리타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외여행에서도 깨끗한 물을 간편하게 마시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사전 응모자 중 300명을 추첨해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이는 작년 참가자 대상 제공에서 일반 소비자까지 협업 범위를 확대하며 '믿을 수 있는 물'의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브리타 코리아의 안젤로 디 프라이아 대표는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다양한 활동을 경험하는 해외여행에서는 믿을 수 있는 물을 잘 챙기는 것이 즐거운 시간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깨끗한 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브리타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가 활동적 라이프스타일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