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생애 첫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에게 주식과 OTT 구독권 제공
키움증권이 생애 최초로 비대면 주식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는 '계좌개설하고 OTT 구독권 받자!'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고객들에게 국내주식 1주와 디지털 콘텐츠 구독권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투자 초보자들의 주식 시장 진입 장벽을 낮추고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벤트 참여 고객은 KOSPI200 종목 중 무작위로 선정된 국내주식 1주를 받게 된다. 또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구독권 1개월 이용권도 함께 제공받는다.
선택 가능한 구독권은 T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T 우주패스 Netflix + Wavve, T 우주패스 with Disney +, 티빙 베이직, 왓챠 베이직 중 하나로, 고객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구독권은 쿠폰 형태로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되며, 고객이 등록한 날부터 1개월간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 혜택으로 최대 6개월 구독권 획득 기회
키움증권은 기본 혜택에 더해 추가 보상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매월 국내주식을 10만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구독권 1매를 월 최대 1회, 총 5회까지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최대 국내주식 1주와 구독권 6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특히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실속형 콘텐츠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OTT 및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제공함으로써 투자 입문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MZ세대의 투자 관심도를 높이고 온라인 증권 계좌 개설을 촉진하기 위한 키움증권의 마케팅 전략으로 보인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