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와 네이버후드, 여섯 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반스'가 일본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네이버후드(NEIGHBORHOOD)와 손잡고 여섯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24일 발표된 이번 컬렉션은 하프 캡 33(Half Cab 33))과 클래식 슬립온 98(Classic Slip-On 98) 두 가지 신발 모델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은 OTW 바이 반스(OTW by Vans)의 현대적 감각과 네이버후드의 장인 정신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창출했다.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낸 이번 제품들은 프리미엄 스웨이드와 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톤 온 톤 스티치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가 돋보인다.
디테일에 담긴 네이버후드의 정체성
하프 캡 33 모델에는 네이버후드 특유의 메시지가 곳곳에 새겨졌다.
측면에는 "Craft With Pride Tokyo Est. 1994" 문구가, 토박스 부분에는 "Filth"와 "Fury" 워딩이 들어갔다. 또한 힐 부분에는 "Neighborhood Craft With Pride" 문구가 새겨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클래식 슬립온 98 모델 역시 네이버후드의 정체성을 담았다.
힐 부분에는 음각으로 처리된 "NBHD" 로고가 특징이며, 갑피에는 "Neighborhood Tokyo Est. 1994 Technical Apparel Craft With Pride" 문구가 삽입되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표현했다.
스니커즈 매니아들과 스트리트 패션 애호가들의 관심을 모을 이번 컬렉션은 오는 6월 28일 공식 출시된다.
이는 반스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반스 바이 웍스아웃을 포함한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