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픽사 '엘리오' 디오라마 스탠드 한정판 굿즈 출시
롯데시네마가 영화 '엘리오'의 세계관을 담은 '엘리오 디오라마 스탠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굿즈는 롯데시네마가 단독으로 제작한 특별 아이템으로, 디즈니 픽사의 창의적인 우주 세계관을 담아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오라마 스탠드는 내구성이 뛰어난 아크릴 소재로 제작되어 주인공 '엘리오'와 다양한 우주인 캐릭터들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MZ세대가 선호하는 '설치형 장식'으로 직접 조립하고 전시할 수 있어 인테리어 소품이나 소장용 선물로도 활용도가 높다.
네이버스토어 오픈으로 굿즈 접근성 확대
롯데시네마는 오는 6월 20일 '롯데시네마 네이버스토어'를 오픈하며 온라인 굿즈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엘리오 디오라마 스탠드'를 비롯한 다양한 IP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을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네이버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전 품목 최대 20% 할인 혜택과 알림 설정 시 10%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또한 베스트 리뷰로 선정될 경우 3천원 상당의 네이버포인트를 지급하고, 구매 상품 도착 보장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이번 '엘리오 디오라마 스탠드'는 팝콘과 음료가 포함된 콤보 상품으로도 판매되어 영화 관람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롯데컬처웍스 F·B팀 박선미 팀장은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의 최신작 '엘리오'의 이번 굿즈는 소장용 아이템으로 제작되어 MZ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롯데시네마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희소성 있고 차별화된 단독 제작 굿즈를 제공하고 새로이 론칭한 네이버스토어를 통해서 고객들의 구매 접근성도 높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