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BANILA CO)가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화이트 쿠션 데님 에디션'을 오늘(12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화이트 쿠션 데님 에디션'은 화이트 쿠션 케이스에 유니크한 데님 텍스처를 적용한 한정판 에디션으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워싱에 바닐라코의 실버 로고를 더해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바닐라코는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5월 12일(월)부터 22일(목)까지 무신사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님 에디션 단품 구매 시에는 25% 할인과 '리본 키링'을, 데님 에디션 세트(본품+화이트 쿠션 리필 2개) 구매 시 30% 할인과 함께 '리본 키링'과 '데님 파우치'를 증정한다.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도 마련된다. 바닐라코는 5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무신사 스퀘어 성수 4호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무신사 바닐라코 브랜드관 '좋아요'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인증 시 클렌징 밤(3ml)을 증정하며, 제품 체험 및 SNS 인증 시 경품 응모 기회도 제공된다.
앞서 바닐라코는 무신사 단독으로 선보인 '화이트 쿠션 MLB 뉴욕 메탈릭 핑크 에디션'이 선발매 열흘 만에 1만 5천 개 완판이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거두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최근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한 바닐라코의 대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화이트 트러플 에센스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를 담은 토닝 커버 포뮬라를 적용해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은 물론 탁월한 커버력을 선사한다. 바닐라코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베이스메이크업'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위상을 입증하기도 했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소비자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자 트렌디한 데님 텍스처를 화이트 쿠션 케이스에 감각적으로 담아낸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신제품을 가까이에서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