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와 헬로키티가 또 한 번 만났다.
특히 이번에는 하와이와 괌 등의 여행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태닝 헬로키티'와의 만남으로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비건&웰니스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는 태닝 헬로키티와 콜라보 한 '어뮤즈 X 태닝 헬로키티' 컬렉션을 선보였다.
태닝 헬로키티와 함께 트로피컬 바캉스를 떠난다는 컨셉이다.
'태닝 헬로키티'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가 여름을 맞아 하와이안 스타일로 변신한 독특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러블리한 비키니를 입고 뜨거운 햇볕에 그을린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 톤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하와이를 대표하는 플루메리아 꽃을 꽂은 모습까지 평소의 헬로키티와는 사뭇 다른 모습이 태닝 헬로키티만의 매력이다.
이런 태닝 헬로키티의 매력은 이번 컬렉션 패키지에도 그대로 녹아들었다.
△듀 틴트 △젤핏 틴트 △치크 톡톡 △립 앤 치크 팔레트 폰 △베이지 톤 업 365 비건 선크림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듀 파워 비건 쿠션 등 총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풀 메이크업 라지 캐리어 세트 △퀵 메이크업 미니 캐리어 세트 △젤핏 틴트 캐리어 세트 등 3가지 세트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트 제품은 캐리어 케이스 안에 모든 제품이 들어가 있어 귀여움을 더했다.
핑크 패키지에 하트 선글라스를 쓴 키티부터 서핑을 하는 키티까지, 제품 하나하나 다른 태닝 헬로키티를 만나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쿠션 제품 들어있는 키티 얼굴 퍼프도 눈길을 끈다.
'어뮤즈 X 태닝 헬로키티' 컬렉션은 오는 5월 1일 런칭되며, 올리브영과 어뮤즈 공식몰, 어뮤즈 한남 쇼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칭 전 제품 비주얼이 공개되자마자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글에는 "꼭 겟해야지", "키티걸 모여라", "이거 딱 내 거다", "캐리어 갖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지난해 8월 어뮤즈는 헬로키티 콜라보 한정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당시 출시와 동시에 큐텐재팬에서 역대 최대 일 매출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