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완벽한 몸매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신화 속 여신' 같은 비주얼 뽐낸 김혜수


배우 김혜수가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공개한 사진들로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녀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세련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20일 김혜수는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Instagram 'hs_kim_95'


사진 속 김혜수는 단발 헤어스타일과 새틴 소재의 드레스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특히 화려하고 큰 액세서리를 착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화려한 비주얼이 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여전히 날씬한 몸매와 잡티 없는 피부가 돋보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이러한 모습에 후배 배우 이미도는 "신화 속의 여신이 이런 모습이었을까"라며 감탄을 표현했다.


Instagram 'hs_kim_95'


김혜수의 독보적인 미모와 스타일은 팬들뿐만 아니라 동료 배우들에게도 큰 인상을 남기고 있다.


김혜수는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그녀는 지난 2016년 방송돼 큰 사랑을 받은 tvN 드라마 '시그널'의 후속작인 '두번째 시그널'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김혜수의 활약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