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가정의 달을 맞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시즌 2025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내달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과 어린이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적합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쿠팡은 완구, 간식, 건강식품, 패션, 뷰티, 유아용품, 문구류, 가전디지털 제품, 홈리빙 용품, 스포츠 용품 등 총 14개의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에서 약 3만여 개의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어버이날 선물', '어린이날 선물', '연휴 즐기기: 여행 vs 집콕' 등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최적의 선물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격대별 및 카테고리별로 맞춤형 추천을 제공하며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단 하루 원데이 특가' 코너도 운영된다.
어버이날 선물로는 정관장 홍삼진본 파우치와 제스파 엘라이나 AI 음성인식 조그다이얼 자동 안마의자, 뉴케어 구수한맛+당플랜 안심바 세트 등이 추천된다.
이외에도 카네이션과 용돈박스, 건강식품, 화장품 세트, 망고와 한우 등 프리미엄 식품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레고 슈퍼마리오 루이지TM와 모험 세트와 바니랜드 람보르기니 V12 유아 전동차, 키저스 빙글빙글 스핀팝 딸랑이 장난감 3종 세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영유아 건강식품과 인기도서까지 아이의 연령대와 관심사에 맞춘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선물 고민 없이 간편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 혜택과 함께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가족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