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6일(토)

"새로운 에너지 기대"... 한화생명e스포츠, 몬스터 에너지와 스폰서십 계약

사진 제공 = 한화생명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가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한화생명e스포츠는 몬스터 에너지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받으며, 선수들이 착용하는 공식 유니폼에 몬스터 에너지 로고를 부착해 브랜드 노출을 강화할 계획이다.


몬스터 에너지는 지난 2002년 미국에서 탄생한 이후 카페인과 타우린, 비타민 B군 등을 함유한 음료로 피로 회복과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맛과 스타일로 출시되어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모터스포츠, BMX, 스케이트보드, 서핑, UFC 등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 분야와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하며 전 세계적으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몬스터 에너지를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2025 시즌 슬로건 '위대한 도전자들'과 몬스터 에너지의 '야성을 깨워라'라는 철학이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가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단 8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 2024 LCK 서머 시즌에서 창단 첫 우승을 차지했으며, 2025 LCK CUP 대회와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도 연이어 정상에 오르며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으로 더욱 강력한 팀으로 거듭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