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창구를 마련했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 이모티콘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은 5일 오후 2시부터 운영되며, 이를 통해 브랜드 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운영 중이던 인스타그램과 함께 카카오 채널까지 소통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의 더욱 친밀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 이모티콘이 출시된다.
브랜드 공식 캐릭터인 따오를 활용한 모션형 이모티콘으로, 따오의 다양한 일상을 담은 1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이는 사용자들이 일상 속에서 칭따오 브랜드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채널 오픈을 기념해 '칭따오 논알콜릭 카카오 톡딜 스토어'에서는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체험팩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진짜 레몬주스를 첨가해 상큼한 맛이 특징이며, 한 캔에 6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분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칭따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할 예정이니 칭따오 카카오톡 채널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