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클럽조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봄맞이 '클럽조선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객실, 레스토랑,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클럽조선 회원 전용 특별가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레스토랑과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도 추가 적립된다.
참여 호텔은 레스케이프와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이며, 레스토랑은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레스케이프 등 다양한 장소가 포함된다.
본 프로모션은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멤버십 '클럽조선 리워드' 가입 시 이용 가능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객실 할인권과 웰컴 드링크 이용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객실 상품은 16만원대부터 시작하며, 뷔페와 파인 다이닝은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히 레스케이프의 아모르 객실과 그래비티의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은 각각 다양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정상가 대비 최대 22%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에서는 프리미엄 페이스 타월 세트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클럽조선 리워드에 가입하면 회원 전용 특전과 한정 상품들을 통해 편안한 휴식과 풍성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