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품절로 못 사던 화장품부터 신상까지... 다이소몰, '뷰티상자' 행사 진행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행사를 진행한다.


12일 아성다이소는 이번 행사에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메이크업 콘셉트별 및 단계별로 선별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는 코너도 마련돼 '코덕'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랜드 신상' 코너에서는 최근 출시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제품을 포함한 신상 뷰티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페이스샵'의 바디케어 라인 '퍼퓸 더 로즈'는 로즈 향기로 구성된 6종의 제품으로, 바디 워시, 스크럽, 크림 등이 포함되어 있다.


헤어케어 라인 '데미지 클리닉'은 손상모 케어에 도움이 되는 샴푸, 트리트먼트 등 6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향수 및 디퓨저로 유명한 '데일리콤마'에서도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릴루드 딘토'의 색조 라인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바이 리얼베리어'의 세라베이스 라인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 대란템도 특별 입고해 판매한다.


높은 인기를 끌며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했던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 메디필 랩핑마스크 중 가장 많은 재입고 알림 신청을 받은 '메디필 락토 모공 리프팅 랩핑 마스크', 그리고 LG생활건강의 'CNP bye od-td 스팟 카밍 젤', 토니모리의 '본셉 레티놀 2500 IU 링클샷 퍼펙터'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콘셉트별 뷰티 아이템 추천 및 메이크업 단계별 아이템 제안 코너도 준비되어 있다.


나만의 메이크업 콘셉트에 맞춰 파우치를 채울 수 있는 '메이크업 파우치' 코너에서는 러블리, 내츄럴, 키치 등 스타일별로 선별된 뷰티용품을 제안한다.


화장 단계별로 브랜드 뷰티아이템을 소개하는 '메이크업 한눈에 살펴보기' 코너도 있어 피부톤 보정부터 립 앤 치크까지 용도별로 쉽게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뷰티 브랜드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편리하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득템 기회와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