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르삭(LE SAC)'과 '아투즈 에어(ATOZ AIR)' 백팩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인기 아이돌 그룹 '엔믹스'의 멤버 해원과 설윤이 참여한 백팩 화보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학기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두 멤버의 맑은 미소와 가벼운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화보에서는 새내기의 설렘을 담은 해원과 설윤의 백팩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르꼬끄의 주력 제품인 '르삭'과 '아투즈 에어'는 무채색 톤의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수납력, 경량성, 편안함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현대인의 필수품인 텀블러와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사용자 맞춤형 디테일도 포함돼 있다.
우선 '르삭'은 미니멀한 외관에 브랜드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내부에는 쿠션 보강재로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별도의 외부 지퍼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상단 손잡이와 미니 백팩 모양의 키링 파우치를 제공하며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아투즈 에어'는 스포티한 엑스자형 로프 장식으로 개성을 더했으며, 930그램밖에 되지 않는 경량성을 자랑한다. 르꼬끄가 개발한 'ABLE TECH'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하중 분산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체스트 벨트로 체감 무게를 줄였다.
아코디언형 내부 공간 덕분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PC 보관도 가능하다.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해원과 설윤의 신학기 백팩 '르삭'과 '아투즈 에어'는 르꼬끄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백화점과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