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홈플러스, 큰 사이즈·대용량 먹거리 최대 반값에 제공하는 '메가 사이즈 페스타' 개최

사진 제공 = 홈플러스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을 맞아 홈플러스가 큰 사이즈 및 대용량 먹거리를 초특가에 제공한다. 


6일 홈플러스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워크' 2주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주차 행사는 한우, 돈육, 수산, 과일, 채소 등 먹거리 상품들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힘 입어 전체 매출이 전주 대비 약 15% 성장했다. 특히 배추 289%, 사과 25%, 한우 14%, 한돈 삼겹살·목심 53%, 보먹돼 삼겹살·목심 43%, 생굴 117%, 해동 제주갈치가 31%씩 매출이 성장하는 등 특가로 마련한 대표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2주차 행사에서는 홈플러스만의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주말 동안 장을 보는 고객들에게 '메가'급 할인을 선사하는 '4일 특가'를 비롯해 큰 사이즈·대용량 먹거리 상품을 최대 반값에 제공하는 '메가 사이즈 페스타' 등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7~10일까지 오직 주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4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13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동기간 열리는 ‘메가 사이즈 페스타’에서는 큰 사이즈·대용량 먹거리를 총망라해 초특가에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제공한다. 빼빼로데이와 수능 행사 상품을구매하면 홈플러스 상품권 5천원을 제공하고, '2024년 대한민국 푸드앤테크대상'에서 컨슈머초이스 대상을 수상한 '당당 허브후라이드치킨콤보'를 구매하면 맵단 디핑소스, 단짠 디핑소스, 할라피뇨 마요소스 중 1가지를 증정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국가대표 쇼핑 축제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일환으로 주요 인기 먹거리 상품들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홈플 메가푸드위크'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라며 "다양한 먹거리를 '메가'급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통해 알뜰한 장보기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