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슈즈 '크록스'에서 인터넷 밈(Meme) 장인을 찾습니다"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커스텀 밈'을 제작하는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입력 2024-03-18 16:18:38
크록스 / 작가 '최진영'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커스텀 밈'을 제작하는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밈(meme)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커스텀 밈 콘테스트를 이달 3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크록스 / 작가 '누누씨'


브랜드 메시지인 '네 모습 그대로가 좋아(Come As You Are™)'를 통해 개성 표현의 중요성을 전하고 있는 크록스는 SNS에서 지비츠™ 참으로 크록스를 꾸미고 자랑하는 '신꾸(신발 꾸미기)', '크꾸(크록스 꾸미기)' 유행을 선도하며 놀이문화까지 만들고 있다.


크록스 / 작가 '일러스트레이터 25일'


최근 온라인에서는 무보정 사진과 인터넷 밈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게 트렌드다.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는 이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필터 없이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크록스 커스텀 밈'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크록스 / 작가 '하니오'


유저들은 크록스를 활용해 유행하는 각종 밈을 비주얼 아트로 제작한 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크록스코리아 계정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본인의 일상, 생각, 관심사에 크록스를 연관시키는 밈이라면 모두 가능하다.


크록스 / 작가 '고마쭈'


당첨자는 총 20명이다. 그랑프리 1인에게는 100만원의 상금, 크록스 신발 5족과 지비츠™ 참, 당선 작품이 담긴 커스텀 티셔츠 5벌을 증정한다. 이외 19인에게는 크록스 신발 3족과 지비츠™ 참, 커스텀 티셔츠 5벌을 증정한다.


크록스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