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한 대 값' 들여 코 재수술한 고은아, '비포&애프터' 모습 공개했다 (영상)

배우 고은아가 재수술한 코를 공개했다.

입력 2023-07-18 10:21:08
Youtube '방가네'


[인사이트] 강지원 기자 = 배우 고은아가 코 재수술 후 생생한 후기와 리즈시절로 돌아온 듯한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드디어 붕대 푼 고은아!!! 이렇게 이뻐질 줄은 몰랐어...(feat.리얼한 수술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고은아는 앞서 지난 5월 치료 목적으로 코 수술을 받다가 의료사고를 당했음을 밝힌 바 있다. 오랜 고민 끝에 지난달 재수술을 결정했고 자동차 한 대 값이 드는 수술을 무사히 마쳤다.


Youtube '방가네'


영상에서 고은아는 재수술 일주일이 지난 코 상태를 공개했다. 


아직 완전히 회복이 되지 않은 듯 코에는 붕대를 붙인 모습이다. 고은아는 "코가 많이 부어있다. 부기가 아직 안 빠졌다"라며 "오늘 다 풀려고 했는데 위에 부기가 아직 많이 남아서 눌러놨다"라고 설명했다.


고은아의 남동생인 미르는 "(수술)잘 됐다"고 말했고 이어 그의 가족들도 연신 수술이 잘됐다며 감탄했다.


Youtube '방가네'


이어 영상에는 코 재수술 전후 모습이 공개됐다. 아직 부기가 남아있음에도 확연히 달라진 모습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고은아는 연신 거울을 들여다보며 "지금은 솔직히 내 얼굴이 너무 어색하다"고 수술 소감을 말했다.


미르와 고은아는 예상보다 길어졌던 수술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수술 전 2~3시간을 예상했던 것과 달리 실제 수술은 6시간가량 진행됐다. 


미르는 "(코를)딱 열었는데 시궁창이었다더라. 아무것도 없고 속에 조직은 이미 죽어서 엉켜 있고 난리가 나서 너무 힘든 수술이었다고 한다"라고 어려웠던 수술 상황을 전했다.


코 수술 전 고은아와 리즈시절 고은아 / Youtube '방가네'


그러면서 고은아는 "코끝에 흉터가 있었는데 이 부분이 울퉁불퉁해진다고 해서 다듬는 정도로 할 것 같다"며 2차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는 소식도 덧붙였다.


영상 속 수술 후 고은아는 과거 본인의 리즈시절을 연상케 하는 미모로 돌아온 듯한 모습이 보여 누리꾼들을 환호하게 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드디어 고은아로 돌아왔다", "아직 부어있는데도 예뻐진 게 보인다", "마음고생 많았을 텐데 내가 다 시원하다", "부기 빠지고 얼마나 예뻐질까", "얼른 부기 빠진 것도 보여주세요", "너무 예뻐요"라며 변화한 그의 모습에 함께 기뻐했다.


YouTube '방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