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너 아는 검사 있어?"...버스기사 뺨 때리고 승객들에 발길질한 남성 (+영상)

JTBC 뉴스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한 남성이 새벽 술에 취해 버스에 탑승해 행패를 부리는 모습이 포착된 영상이 공개됐다.


이 남성은 기사에게 욕을 하고 때리고 승객들에게 발길질을 하며 겁을 주기도 했다.


하마터면 사고까지 날 뻔했던 위험한 순간을 만든 이 남성이 행패를 부린 이유는 가는 길이 마음에 안 든다였다.


지난 14일 JTBC 뉴스는 이 날 새벽에 술에 취해 버스기사를 폭행하는 남성의 영상을 공개했다.


JTBC 뉴스


조용히 달리는 버스 안에서 한 남성이 갑자기 손잡이에 다리를 올린다.


술 취한 이 남성은 목소리를 높이기 시작하더니 버스 기사에게 욕을 하며 차를 세우라고 소리쳤다.


무시한 채 버스는 달리고, 남성은 발로 손잡이를 차기 시작했다.


가해 남성은 "이 XXX아. 너 이거 어차피 서울시에 들어갔잖아. 세워"라며 의미를 없는 말을 하기 시작했다.


JTBC 뉴스


이 남성은 운전석을 걷어차고 점점 심한 욕설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너 검사 아냐고, 이 XX야"라고 하더니 버스기사의 뺨을 때렸다.


성에 안 찼는지 승객들에게 시비 걸기 시작했다. 만류하는 승객과 실랑이까지 벌였다. 난동은 20분 넘게 이어졌다. 하지만 경찰이 도착하자 큰소리치던 남성, 금세 제압됐다.


JTBC 뉴스


17년간 버스를 몰았다는 피해 기사는 처음으로 일을 하는 게 무서워졌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산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달리는 버스 안에서 기사를 폭행하다니 살인행위다", "엄중한 처벌을 받아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인다.


네이버 TV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