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해외서 '디즈니 공주' 비주얼이라 난리 났던 카페 알바생 실물 공개됐다

TikTok 'jennarenee.s'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디즈니 애니메이션 속 공주님과 같은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알바 카페생의 실물이 공개됐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 코리아에는 전 세계에서 디즈니 공주 닮은 꼴로 화제를 모은 금발 머리의 알바생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그녀의 이름은 제나 르네(Jenna Renee)이며 틱톡커로도 활동하고 있었다.


제나는 드라이브 스루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미국은 물론 전 세계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YouTube 'ESQUIRE Korea'


실제로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냐는 질문에 "네, 저는 정말 카페에서 일했어요"라고 답했다. 


그녀는 3년간 카페 드라이브 스루에서 일했으며 자신의 업무 시간이 끝나고 영상을 찍었다고 했다.


YouTube 'ESQUIRE Korea'


제나는 영상에 올라온 한국인들의 댓글을 번역기로 번역해 모두 읽어 봤다며 "정말 믿을 수 없었다. 이젠 다른 나라의 새로운 친구들이 많이 생겼다는 생각에 너무나도 설레고 기뻤다"라고 답했다.


이어 "한국 일본, 튀르키예에서 팔로워가 생겼다는 건 정말 뜻깊은 일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YouTube 'ESQUIRE Korea'


제나는 가장 좋아하는 디즈니 공주로 인어공주의 에리얼을 꼽기도 했다. 


대학에서 영화, 영상 제작을 전공했다는 제나는 앞으로 연기에도 도전하고 싶다며 "내 꿈 중 하나이고 꼭 도전해보고 싶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녀의 실물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흐뭇하게 미소 짓게 하는 미소다", "실물도 예쁘다" ,"밟은 표정에서 뿜어져 나오는 긍정 에너지가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인다.


몇몇 누리꾼들은 "틱톡 영상이 더 예쁘게 나온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YouTube 'ESQUIR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