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단돈 '5천원'에 하루종일 물놀이 즐길 수 있는 뚝섬 한강 수영장 개장

서울 도심에서 저렴한 가격에 물놀이 즐길 수 있는 한강 수영장이 다시 문을 연다.

입력 2023-05-26 15:55:54
Instagram 'kwon_star_'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서울 도심에서 단돈 5천 원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강 수영장이 다시 문을 연다.


다음 달 23일 서울의 대표적인 휴식처 뚝섬한강공원 내에 있는 야외 한강 수영장이 개장한다.


한강 수영장 개장 기간은 다음 달 23일 금요일부터 오는 8월 20일 일요일까지다.


Instagram 'kwon_start_'


개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이고, 개장 기간 내 휴무일은 없다.


다만 폭우로 인한 수영장 침수 시 운영이 일시 중단될 수 있으므로 우천 시 개장 여부를 미리 확인하는 게 좋겠다.


Instagram 'sera__v'


한강 수영장에서는 녹음과 빌딩이 뒤섞인 서울의 풍경을 바라보며 더위를 식힐 수 있다.


게다가 청소년 4천 원, 성인 5천 원의 저렴한 입장료라 매년 여름 많은 이들이 이곳을 찾았다.


Instagram 'a_ra128'


한강 수영장을 찾은 이들은 재개장 소식에 기뻐하며 "물놀이하고 한강에서 라면 먹으면 꿀맛이다", "한강 수영장 진짜 재밌었는데", "한 달 남았으니까 다이어트 시작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음 달, 한강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긴 뒤 연인, 친구들과 함께 '라면 먹방'까지 풀코스 데이트를 즐겨보자.


Instagram 'moda__s.h'


Instagram 'yunbara_'


Instagram 'dear.shoo'


뚝섬한강공원 수영장 / 한강사업본부


한강 라면 / 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