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래퍼 스윙스가 준비한 콘서트 예매 실시간 상황이 공유됐다.
오는 6월 3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AP ALCHEMY COMPILATION CONCERT IN SEOUL' 콘서트가 개최된다. 공연은 150여분 가량 진행되며 전석 99,000원으로 책정됐다.
스윙스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공유하며 콘서트를 홍보했다.
해당 공연장은 총 6000여명 정도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곳이다. 하지만 예매 오픈 이틀째인 13일 오전 9시 기준 4,101석이 공석으로 남아 있다.
몇몇 구역에는 예매를 한 좌석보다 남아있는 좌석이 월등히 많을 정도였다. 이에 일각에서는 "너무 무리해서 공연장을 빌린 거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앞서 스윙스는 최근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에 출연해 이찬혁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다나카는 스윙스에게 "이찬혁 그 친구가 힙합이 안 멋지다고 했다"며 과거 이찬혁이 Mnet '쇼미더머니 10'에서 부른 노래를 언급, 이에 스윙스는 "그 친구는 생각이 좀 많이 필요하다. 걔는 좀 많이 커야 한다. 가끔 사람이 빠가야로가 될 수 있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스윙스가 준비한 'AP ALCHEMY COMPILATION CONCERT IN SEOUL' 콘서트에는 힙합신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들이 다수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