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T 출신 유튜버 덱스, 청량미 가득한 '다이나핏' 피스테 화보 공개

다이나핏이 요즘 가장 핫한 UDT 출신 유튜버 덱스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입력 2023-03-22 16:01:18
다이나핏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건강함, 섹시함, 강인함 등이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 요즘 가장 핫한 UDT 출신 유튜버 덱스다.


덱스가 자신의 이미지와 딱 맞는 다이나핏과 만났다.


22일 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과 UDT 출신 유튜버 덱스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다이나핏


이번 23SS 'EVERYDAY ESSENTIAL DYNAFIT PISTE' 캠페인은 일상 속 스포츠를 콘셉트로 다이나핏만의 스포티즘을 재정의하며 운동부터 일상까지 책임져주는 '원마일웨어 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청량하면서도 탁 트인 도심을 배경으로 다이나핏의 웨어러블한 트레이닝 세트, 러닝화,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덱스만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다이나핏


덱스가 착용한 트레이닝 세트 '피스테(PISTE)' 시리즈는 우븐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뛰어난 착용감이 특징이다.


봄에 어울리는 바닐라, 라이트 블루, 라임 등의 다채로운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이나핏


다른 평범한 트레이닝 세트와 다르게 하나만 입어도 꾸민 듯한 느낌이 나고, 멋스러운 느낌이 난다는 게 특징이다.


헬스장 갈 때 입으면 '꾸안꾸룩'을 완성할 수 있고, 주말 나들이할 때 입으면 화사한 컬러 덕분에 '패피'가 될 수 있다.


다이나핏


다이나핏과 함께한 덱스 화보는 'GQ KOREA' 4월호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곧 덱스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필름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