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젠데이아 곧 결혼하나...기쁜 소식 전해졌습니다

공개 열애중인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가 곧 큰 결정을 내릴 것으로 보인다.

입력 2022-12-01 11:13:25
GettyimagesKorea


공개 연애 중인 톰 홀랜드♥젠데이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영화 '스파이더맨'의 주인공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가 애정을 드러내며 공개 열애중이다.


이들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파이더맨:노웨이홈'에 함께 출연했다.


BACKGRID


두 사람은 차 안에서 입맞춤하는 모습이 포착된 이후 지난해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 가운데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이 곧 큰 결정을 내릴 것으로 보인다.


GettyimagesKorea


톰 홀랜드, 젠데이아 '진지한 미래' 계획 중


지난달 23일(현지 시간) 미국 연예 매체 US위클리는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이 진지하게 함께하는 미래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두 사람 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은 서로에게 장착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GettyimagesKorea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은 진지하게 영원한 관계가 되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두 사람이 진지하게 결혼 계획을 꾸리며 미래를 그려가고 있다는 스파이더맨 커플의 영화 같은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Marvel Studios


톰 홀랜드♥젠데이아, '사랑꾼 커플'로 불리는 이유


이들은 지난 2017년부터 여러 차례 데이트 장면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었다.


공식 없이 연애를 즐기던 이들은 지난해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젠데이아는 자신의 SNS 계정에 톰 홀랜드가 커버로 나온 남성지 '지큐' 사진을 자랑하기도 했다.


톰 홀랜드 역시 인터뷰에서 "나는 그녀를 너무 존경하고 존중한다. 우리가 함께 이야기할 준비가 됐을 때 무엇이든 이야기하겠다"고 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