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계와 가요계 전부 제패한 톱 여가수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tvN '식스센스', MBC '놀면 뭐하니?'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톱 가수가 있다.
그녀는 '눈누난나', '콜드 블러디드' 등의 히트곡을 발매해 국내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가요계와 예능계, 그 어디에서도 흔히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그녀의 정체는 바로 '제시'다.
한국을 접수한 제시는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마음까지 끌어모으기 시작했다.
유럽 투어 개최하며 글로벌한 인기 자랑한 제시
제시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많은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그녀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압도적인 성량, 섹시한 퍼포먼스 등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또한 지난 2005년 데뷔해 현재 18년 차 가수인 제시는 농익은 무대 매너를 뽐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제시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제시의 남다른 뒤태... 모두가 박수 보냈다
해당 사진 속 제시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혼자서도 큰 무대를 장악했다.
그녀는 엉덩이가 드러나는 파격적인 의상에 망사 스타킹을 매치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화려하면서도 몸에 딱 달라붙는 의상이 제시의 완벽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를 본 많은 팬들은 "의상이 19금을 넘어 29금이다", "시선을 뗄 수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렬히 환호했다.
또한 그녀는 "파리에서 받은 사랑, 에너지가 내 상처를 치유하는데 도움이 됐다. 너무 감동 받았다"라는 글귀를 덧붙여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제시는 오는 16일 독일 오버하우젠, 19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도 콘서트를 진행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소속사 피네이션은 지난 7월 "당사와 제시의 전속 계약이 최근 만료됐다"라며 입장을 밝혔다.
피네이션 1호 가수였던 제시가 3년 만에 소속사를 떠나게 된 것이다.
이에 제시가 은퇴하는 거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자,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제가 결코 은퇴를 하는 건 아니라는 것입니다. 저는 이제 시작이에요"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녀는 "무조건적인 사랑과 지지를 주는 팬들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피네이션을 평생 사랑합니다"라고 팬들과 소속사를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뛰어난 랩 실력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인 그녀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