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콩이한테 입히면 올겨울 따습게 날 수 있는 다이소 '댕냥이' 신상 옷

다이소에서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입력 2022-10-15 14:44:36
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


애견·애묘인들 관심 폭발한 다이소 신상의 정체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다이소에서 10월 신상품으로 겨울 시즌 애견 의류를 출시해 사랑을 받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귀여운 디자인과 따뜻함까지 더한 퀄리티로 전국 집사, 주인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중이다. 


단돈 3천~5천원에 판매 중인 애견의류는 그 종류도 다양하다.



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


먼저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외출 시 간편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수면 베스트와 플리스 후드가 마련됐다.


모자를 쓰면 귀여운 곰돌이 귀가 쫑긋 솟아오르는 곰돌이 플리스 후드는 우리 집 댕댕이 냥냥이의 인생샷을 찍어주는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복슬복슬한 카디건과 곰돌이 무늬가 매력적인 반목 티셔츠, 꽈배기 니트 등도 판매 중이다.


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


여기에 포근하고 따뜻한 하우스 방석도 같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이즈도 스몰부터 라지까지 다양하다. 덕분에 강아지뿐만 아니라 고양이 집사들까지 구매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일부 대형견과 거대 뚱냥이를 키우는 소비자들은 "제발 XXL 사이즈도 내주세요"라며 아우성치고 있을 정도다. 


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인사이트


이외에도 소비자들은 "다른데서 13만원하던데 대박이다", "역시 이번에도 사고를 대기업답게 쳤다. 다이소답다", "신상 다 사고 싶다"라는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성다이소는 할로윈을 맞이해 유령파티 콘셉트의 여러 제품도 출시했다.


할로윈 시즌에만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제품으로는 유령/괴물 사탕바구니, 호박 사탕바구니, 파티컵, 종이 호박박스, 유령마녀행잉장식, 해골LED전구 등이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로윈 물품이 판매 중이다.


다이소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권종을 확대했다.


지난달 '균일가를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 다이소는 비스 출시 이후 고액권에 대한 소비자의 요청이 있어, 30,000원 이상의 상품권을 마련했다.


이번 권종확대로 1,000원, 5,000원, 10,000원, 30,000원, 50,000원, 100,000원 총 6가지 상품권이 판매된다.


상품권은 매장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와 다이소 직영 600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