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브랜드와 역대급 혜택이...CJ온스타일 하반기 최대 행사 '온스타일 페스타' 개최

CJ온스타일이 10월 1일부터 10일 동안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온스타일 페스타’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다.

입력 2022-10-01 13:00:22
CJ온스타일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CJ온스타일이 10월 1일부터 10일 동안 하반기 최대 규모 쇼핑 행사 '온스타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패션/리빙/뷰티 카테고리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TV/모바일 특별 방송 프로그램에서 역대급 조건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가장 주목되는 혜택은 CJ온스타일 적립금 1,200만 원을 포함해 총 1,400만 원 상당의 CJ 브랜드 기프트카드가 담긴 선물 박스이며 구매 고객 중 총 10명의 당첨자를 추첨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매일 다양한 초호화 브랜드 혜택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올인쇼'도 진행한다.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를 TV/모바일 방송 프로그램에서 최대 50% 이상의 특별 혜택가로 판매한다.


〈최화정쇼〉, 〈솔깃한생활〉, 〈굿라이프〉 등 TV 프로그램에서 '앳센셜/발뮤다/휘슬러' 등 인기 리빙 브랜드를 판매하고, 모바일에서는 '자코모/한샘/시몬스' 등 인기 가구 브랜드를 대표 콘텐츠 커머스 〈브티나는생활〉로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올해 최초로 'CGV 영화관람권'을 라방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서는 관람권을 34% 이상 할인된 특가에 상시 판매한다.


10월 1일 오전 11시와 6일 오후 8시 특별 라방에서는 콤보패키지를 포함한 추가 할인 혜택 및 별도 사은품까지 지급한다. 1년의 넉넉한 유효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매일매일 달라지는 브랜드 상품 원데이 특가를 만나볼 수 있는 '올인원데이'도 준비되어 있다.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매일 다른 브랜드 상품 최대 8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원데이 상품을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구매 시 10%(최대 5만 원)까지 적립된다.


10월 10일 단 하루 진행되는 '올스타쇼'에서는 대표 쇼호스트와 셀러가 총출동하는 TV방송 프로그램이 종일 진행된다.


그동안 모바일 라방으로만 방송됐던 콘텐츠 커머스 〈브티나는 생활〉과 〈엣지쇼〉는 처음으로 TV에서도 방송된다.


〈브티나는생활〉은 이날 '에싸 쇼파'를 연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하며 스툴/쿠션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엣지쇼〉는 이날 겨울 시즌 맞이 방송을 개시하며 겨울 코트/패딩 등 프리미엄 아우터를 단독 조건으로 공개한다.


〈스타일C〉, 〈S-PICK〉 등 다양한 TV방송 프로그램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구매하면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4'를 지급한다.


CJ온스타일


적립금 페이백/카드할인쿠폰/카카오페이 할인 모두 최대 10%의 혜택을 주는 '혜택에 올인' 행사도 준비되어 있으며, 10/4~9 6일간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5% 즉시 할인권(1만 원 한도) 증정하는 ‘1만 원 올인 지원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한편, CJ온스타일의 '온스타일 페스타' 행사는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댄서 가비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