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에서 아디다스까지 '패피'들이 직접 스타일링한 JD스포츠 핫썸머룩

'JD스포츠'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컬러풀한 썸머룩을 선보인다.

입력 2022-06-22 16:46:11
JD스포츠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멀티숍 'JD스포츠'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컬러풀한 썸머룩을 선보인다.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시즌 JD스포츠에 집중해야겠다.


JD 스포츠의 컬러풀 썸머룩은 오직 JD스포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제의 아디다스 레트로피, 나이키 민소매 티셔츠, 반바지 등이 준비돼 있다.


JD스포츠


이번 시즌은 MZ세대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들이 JD스포츠 매장에 방문해 본인들만의 개성에 녹여 스타일링했다.


JD스포츠의 컬러풀 썸머룩은 상큼함이 돋보이는 데일리 룩부터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룩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캐리어에 가득 담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JD스포츠


모든 피부톤에 쉽게 어울리는 핑크 컬러의 아디다스 티 드레스와 나이키 크롭 티셔츠는 청키한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멋진 룩이 연출될 테다.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뉴발란스 블루 컬러 티셔츠는 베이직하면서 멋스러운 베이지 팬츠와 스타일링하면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다.


JD스포츠


오는 23일부터는 구매 고객 대상 리유저블컵 선착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길 바란다.


휴가 시즌 SNS를 컬러풀하게 물들 JD 스포츠의 썸머룩을 즐겨보는 게 어떨까.


잠실, 김포, 인천, 고양, 안성, 광주, 부산 등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지금 바로 득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