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티빙서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 한몸에 받고 있는 '꿀잼' 콘텐츠 6

최근 TIVING은 2022년 방영 예정인 콘텐츠 목록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입력 2022-04-24 17:34:50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연배우 정은지, 이선빈, 한선화 / TIVING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TIVING'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는 구독자라면 여길 주목해 보자.


최근 TIVING 측은 드라마부터 예능, 다큐멘터리까지 올 한 해 눈길을 사로잡을 재미있는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목록에 따르면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여러 콘텐츠도 시즌2로 올해 돌아온다.


아래 목록을 꼭 기억해뒀다가 재미를 보장하는 '대박 콘텐츠'를 잊지 말고 챙겨보도록 하자.


1.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TVING '술꾼도시여자들'


지난해 11월 방영을 종료한 TIVING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도 2022년에 다시 돌아온다.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를 술 한잔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웹툰 원작 드라마다.


배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이 주연을 맡아 최고의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재미를 안겼다.


'술꾼도시여자들'은 '2022년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비경쟁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2. 드라마 '괴이'


TIVING '괴이'


웹드라마 '괴이'가 TIVING을 통해 오는 4월 29일 찾아온다.


'괴이'는 저주받은 불상이 나타난 마을에서 주인공들이 괴이한 사건을 쫓는 초자연 스릴러 드라마다.


'괴이'는 미스터리한 귀불이 깨어나 재앙에 휘말린 사람들의 혼돈과 공포, 기이한 저주의 실체를 추적하는 과정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대세 배우 구교환이 주연을 맡아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3.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


TIVING '환승연애'


지난해 큰 화제가 됐던 '환승연애'가 올해 시즌 2로 돌아온다.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기도 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환승연애' 첫 회는 한 달 만에 조회수 1052만 회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던 '환승연애'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4.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2022'


'마녀사냥' 시즌 1 포스터 사진 / JTBC


지난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총 123부작을 방영하며 웃음을 유발했던 JTBC 예능 프로그램 '마녀사냥'이 종영 7년 만에 TIVING 오리지널을 통해 다시 찾아온다.


'마녀사냥'은 MC들이 시청자들의 현실적인 연애 고민을 듣고 조언을 해준 '19금' 연애 토크쇼였다.


출연진들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폭소를 안겼던 프로그램인 만큼, '마녀사냥2022'의 방영 예정 소식이 큰 관심을 받았다.


'마녀사냥2022'는 OTT 플랫폼 특성을 살려 더 솔직하고 과감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5.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2022'(가제)


'러브캐처 인 서울' 공식 포스터 사진 / TIVING


지난 2018년, 2019년에 큰 사랑을 받았던 Mnet 예능 프로그램 '러브캐처' 시즌 1, 2는 지난 2021년 TIVING 오리지널로 돌아오며 더욱 관심을 모았다.


'러브캐처'는 출연진이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진짜 사랑을 찾는 리얼리티 연애 심리 게임이다.


'러브캐처'는 출연진들의 알 수 없는 속마음과 엇갈린 사랑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곧 돌아올 '러브캐처2022'는 더욱 매혹적인 사랑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6.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2'


TIVING '유미의 세포들'


웹툰 원작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 1은 방영 이후 웹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유미의 세포들'은 시청자에게 여운을 남기며 인기리에 방영을 마친 만큼, 시즌 2 방영 소식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유미의 세포들2'은 시즌 1과 동일하게 배우 김고은이 주연을 맡았으며, 시즌 1에는 출연하지 않았던 배우 신예은, 가수 피오 등 새로운 얼굴 또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