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마리엔메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종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는 성별, 연령과 상관 없이 보습과 탄력이 필요한 누구에게나 효과적인 마린콜라겐 95% 세럼과 눈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 크림, 생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세안 단계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화이트 콜라겐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함께 구성된 아이 크림은 보습은 물론 브라이트닝 성분이 어두워진 눈가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눈가와 잡티가 고민인 부위에 꾸준히 사용하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리미티드 패키지의 마리엔메이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기념일에 어울리는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세럼과 아이 크림, 클렌징 폼을 단품으로 개별 구매할 때보다 48% 할인된 특별 혜택가에 제공하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소진 시 판매가 종료된다.
밸런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리엔메이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세트 및 구성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마리엔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