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1일(금)

캐치패션, 발렌타인데이 'GIFT FOR MOMENTS' 기획전 진행... 최대 80% 할인 및 선물 제안

사진 제공 = 캐치패션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캐치패션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연인의 계절을 맞아 2월 말까지 '기프트 포 모먼츠' 기획전을 진행하고 인기 명품 선물템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캐치패션 MD가 큐레이션한 대표 상품을 선보이고,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캐치패션은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졸업 시즌을 맞아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특히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핫한 아이템을 엄선해 제안한다.


먼저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로는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카드 홀더', '톰브라운 그레인 레더 카드 홀더'를,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선물로는 '구찌 타이거 프린트 트윌 스카프', '생로랑 키 파우치'를 추천한다. 


매일매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패션 주얼리 아이템도 선별해 제안한다. 알리기에리, 구찌, 크리스탈 헤이즈 등 다양한 브랜드로 구성된 80개 제품으로 구성했다. '생로랑 로고 참 브레이슬릿', '메종 마르지엘라 트위스트 로고 링',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링', '르메르 퍼퓸 보틀 펜던트 네크리스' 등이 있다.


'러브 모티브'를 콘셉트로 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남성용으로 아미, 보테가 베네타 등 68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아이템으로 '아미 로고 자수 베이스볼 캡',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스니커즈'가 있다. 여성용으로는 구찌, 꼼데가르송 플레이 등 72개 아이템을 선보이며 대표적으로 '아미 하트 에이 로고 스웨터', '마커스루퍼 크리스티나 하트 니트 스웨터' 등을 제안한다.


졸업, 입학 선물로는 전통 명품 브랜드뿐 아니라 컨템포러리 아이템까지 MZ세대 맞춤형 제품으로 엄선했다.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선물 아이템으로 '커먼 프로젝트 더비 러그 솔 슈즈', '르스카프 실크 트월 스카프'와 '구찌 G-타임리스 와치 27MM' 등이 있어 센스 있는 선물이 가능하다.


캐치패션은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카드사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월 내 Visa프리미엄카드로 구매 시 결제 방식에 따라 최대 13%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치패션을 경유하고 파트너사 채널로 이동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를 통해 현대 AMEX 카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친구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인과 친구 모두 1회 당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매달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가입한 친구가 첫 구매를 할 경우 일정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캐치패션의 2월 선물 기획전 및 자세한 할인 혜택 정보는 공식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치패션 이우창 대표는 "기념일이나 축하할 일이 많은 2월엔 만남을 최소화하는 대신 비대면 선물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발렌타인데이, 졸업 시즌 등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스테디셀러 아이템부터 신명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제품을 큐레이션 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