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가 론칭 이후 꾸준한 매진 행렬을 이루며 홈쇼핑 완판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지난 16일 CJ온스타일을 통해 진행한 3차 앵콜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으며, 지난해 9월 첫 런칭 이래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의 판매 수량은 벌써 약 18만 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명 '뿌리는 콜라겐'으로 불리우는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는 보랏빛 천연 컬러의 워터 제형이 안개분사되어 메이크업 위에도 번짐이나 뭉침 없이 깃털처럼 내려앉아 고르고 촘촘하게 에센스를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제수 대신 100% 자연산 알래스카산 폴락에서 추출한 243Da 저분자 피쉬 콜라겐수 78.4%를 함유하여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코어의 힘은 세워주고 내추럴한 물광 피부 연출에 효과적이다.
아울러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과 각질 개선, 피부 5광채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출시한지 반년도 채 되지 않은 기간 동안 3회 연속 매진이라는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라며, "콜라겐 라인은 티르티르 제품 라인 중에서도 탄탄한 제품력을 자랑하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누구에게나 만족할 만한 효과를 선사할 것이다. 콜라겐 명가 티르티르 답게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겐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