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누구도 예측불가능한 '각본없는 드라마' 8강전 예고

사진 제공 =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신개념 골프 오디션 예능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의 두번째 초박빙 8강전이 공개된다.


실제 오랜 절친인 김용만-이형택,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맞붙었던 신인선-차수빈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보여줬던 지난회에 이어 20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네 팀 모두 예상치 못한 일들이 경기 순간순간 벌어지며 결과를 알 수 없게 만드는 좌충우돌 접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3회 방송분에서 박세리 감독은 계속해서 발생하는 돌발 상황들과 엎치락뒤치락하는 경기 내용들을 지켜보며 "웃기려고 하지 않아도 재밌다"며 모든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LG유플러스 계열 '더라이프' 채널의 국내 최초 골프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으로 프로 골프 선수 8명과 아마추어 연예인 골퍼 8명이 깐부를 맺고 토너먼트 형식으로 골프 경기를 치르며 우승 팀 선수에게는 소정의 전지훈련 지원금이 수여된다.


4강 진출권을 놓고 치열한 대결을 보여줄 '내일은 영웅-깐부 with 박세리' 3회는 1월 20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LG U+tv 0번, LG 헬로tv 38번, SK Btv 67번, KT olleh tv 2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