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솔루션, 간편하게 쓱싹.... 주름관리 '스틱형 멀티밤' 3종 출시

JM솔루션이 간편한 주름 관리와 보습·광채는 물론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는 '스틱형 멀티밤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입력 2022-01-11 14:08:05
사진 제공 = JM솔루션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JM솔루션이 간편한 주름 관리와 보습·광채는 물론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는 '스틱형 멀티밤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JM솔루션의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 약 14억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물광 에스오에스 링거 마스크'와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마스크', '청광 마린 진주 딥 모이스처 마스크 펄'의 제품력을 집약시켜 탄생한 제품으로 간편한 주름 관리와 보습·광채 케어가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멀티밤은 '물광 에스오에스 링거 멀티 밤 블랙',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멀티 밤 블랙', '청광 마린 진주 멀티 밤 펄' 3종으로, 각각 즉각적인 수분공급, 고영양 꿀광보습, 기미·잡티케어의 효과를 담아냈다. 


주름 개선 기능성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안정성에 초점을 맞춘 것은 물론 컴팩트한 사이즈의 스틱형으로 손에 덜지 않고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물광 에스오에스 링거 멀티 밤 블랙'은 일명 '바르는 링거 스틱'으로 주름개선과 함께 미백 기능성까지 입증 받은 제품이다. 4중 히아루론산과 글루코오스,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겨울철 찬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긴급히 수분을 충전해주며, 고함량 수분베이스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외 뉴질랜드의 꿀 추출물과 엘라스틴 콤플렉스로 피부 활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멀티 밤 블랙', 강원도 해양심층수와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청량감 있는 진정 보습을 돕는 '청광 마린 진주 멀티 밤 펄'로 원하는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한 멀티밤 라인업을 완성할 수 있다. 


스틱형 멀티밤 3종은 JM솔루션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JM솔루션 공식몰에서는 오는 1월 말일까지 런칭 기념 3종 제품을 1개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최대 67% 할인을 진행한다.


여기에 JM솔루션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포토카드와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멀티밤 구매 고객 대상 10% 페이백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