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8일) 공개되는 이선빈X한선화X정은지의 'SNL코리아' 19금 개그 미리보기 (사진)

세 사람은 술도녀를 SNL 감성으로 패러디한 코너 '술에 도른 여자들'에 참여한다.

입력 2022-01-07 21:49:30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2'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술꾼도시여자들' 일명 '술도녀'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배우 배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SNL 코리아2'에 출격한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8일 방송 예정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2'에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주역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세 사람은 술도녀를 SNL 감성으로 패러디한 코너 '술에 도른 여자들'에 참여한다.


동창회에서 점점 취해가는 만취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크루 주현영과의 말빨 배틀도 준비되어 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2'


또한 화제작 '옷소매 붉은 끝동'을 패러디한 코너 '술소매 붉은 끝동'에서는 한선화가 궁녀 성덕임 역으로 출연해 음주가무에 천재성을 보여준다.


여기에 신동엽이 이산 역을 맡으며 두 사람이 함께 술 게임에 나선다.


'마성의 정은지' 코너에서는 정은지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코너에서 정은지는 남녀노소 모두를 빠져들게 만드는 '마성의 여자' 역을 맡아 남사친의 여자친구까지 홀리는 설정으로 '츤데레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2'


마지막으로 이선빈은 코너 'AI 배우 기가비니'에서 AI 배우로 변신한다. 딱딱한 움직임을 누구보다 잘 소화해내며 선배 AI 배우 '기가후니' 정상훈과 찰떡케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드라마로 다져진 티키타카를 SNL에서도 마음껏 뽐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SNL 코리아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