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나셀 리커버리 3종 크림, 베스트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터스 픽 선정 기념 연말 프로모션 진행

오가나셀 리커버리 3종 크림이 '베스트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터스 픽' 선정 기념을 맞이하여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입력 2021-12-16 10:18:54
사진 제공 = 오가나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오가나셀 리커버리 3종 크림이 '베스트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터스 픽' 선정 기념을 맞이하여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스트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터스 픽에 선정된 제품은 크림 타입 제품으로 높은 보습력을 겸비한 오가나셀 '펩타이드 데 일리 톤 업 선크림 SPF 50+ PA++++'과 외부 자극에도 무너짐 없이 튼튼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오가나셀 펩타이드 연구소의 바이오 액티옴 성분을 담아 피부 속 영양을 채워주어 균형 잡힌 피부 밸런스와 끈적임없이 얼굴부터 목까지 빈틈없이 밀착 관리가 가능한 오가나셀 '바이오 액티옴 리커버리 크림'이다.


피부과 화장품 오가나셀 리커버리 3종 크림은 춥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 되는 겨울철 다양한 피부 고민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오가나셀 연말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오가나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가나셀 브랜드 관계자는 "오가나셀 리커버리 3종 크림은 마리끌레르, 싱글즈, 뷰티쁠, 메종, 스타일러 by 주부생활 5개 매거진에서 베스트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터스 픽 선정되며 제품력 또한 인정 받았다" 라며 "연말 오가나셀 화장품으로 고마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 보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