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전국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여행을 위한 '메리 켄싱턴' 테마의 패키지를 오는 12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예약은 11월 15일부터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축제'를 의미하는 '메리 켄싱턴' 콘셉트의 패키지다. 각 호텔 및 리조트에서 산타가 간다, 켄싱턴 위시 트리, 키즈 콘텐츠 프로그램 등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5곳(여의도, 설악, 평창,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10곳(가평, 충주, 설악비치, 설악밸리, 경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 제주한림, 제주중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메리 켄싱턴 패키지'의 주요 공통 혜택은 객실 1박과 다이닝 1회, 메리 켄싱턴 이벤트, 키즈 콘텐츠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산타가 간다' 이벤트는 산타클로스로 변장한 직원이 선물과 함께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방문해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및 방법은 지점마다 상이하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경품도 마련해 선보인다. '켄싱턴 위시 트리' 이벤트로 위시카드에 소원을 적어 호텔 내 위시 트리에 붙이고, 인증샷을 찍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공식 인스타그램계정 팔로우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최고의 소원을 뽑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22년 1월 7일이다.
무엇보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콘텐츠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키즈 액티비티'로 각 호텔 및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 중 가장 하이라이트는 크리스마스 케익 만들기, 연말 파티 키트 만들기 등의 키즈 클래스로 켄싱턴리조트 가평〮설악비치,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참여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크리스마스 연주회를 연말 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토 이벤트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경주〮지리산남원 등에서 진행한다. 끝으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과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에서는 사랑스러운 아이에게 크리스마스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의 '메리 켄싱턴 인 충주' 패키지로 주요 혜택은 펫 전용 객실 1박, 브런치 2인, 바비큐 세트 2인, 펫 웰컴 박스, 웰컴 드링크 2잔 등으로 구성됐다. 바비큐 세트는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350여 평 규모의 '펫 파크'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캠핑 감성을 느끼며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