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9월 3일부터 12일까지 10일 간 가을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가을 디저트 페어링 프로모션은 가을 신제품인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을 비롯한 투썸의 인기 디저트와 아메리카노(R) 1잔을 최대 20% 할인된 8,5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행사 대상 디저트는 총 6종으로, 달콤하고 묵직한 고구마 무스 크림과 담백한 생크림의 조화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을 신제품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과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인 떠먹는 디저트 시리즈 3종(아이스박스, 티라미수, 딸기레어치즈), 뉴욕치즈 피스, 레드벨벳 피스다.
아메리카노는 고객의 기분 및 취향에 맞춰 '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 두 가지 원두 중에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300원 추가 시 'SWP디카페인' 원두 또한 선택이 가능하다.
가을 신제품 구매 시 투썸 하트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투썸이 가을을 맞아 선보인 떠먹는 고구마 밀크 생크림, 딜라이트 펌킨슈페너,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와 TWG 시나몬 블랙티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새롭게 출시한 가을 신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가을 디저트 및 음료와 함께 행복하고 달콤한 가을 시작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