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1일(금)

루나, 신상품 '롱래스팅 세팅 픽서' 출시

사진 제공 = 루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루나에서 강력한 고정력으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세팅 픽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루나 롱래스팅 세팅 픽서는 베이스 고정 기술력으로 피부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밀착시켜 마스크 착용 시에도 강력한 고정력으로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미스트 타입의 메이크업 픽서이다.


루나 롱래스팅 세팅 픽서는 피지 흡착 및 보습 등 2가지 자연유래 파우더를 더해 피지는 흡착해주고 메이크업을 탄탄하게 밀착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투명한 워터 제형의 미스트 타입으로 미세한 안개 분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메이크업의 고정력을 더해준다.


루나 롱래스팅 세팅 픽서는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및 진정 콤플렉스를 함유해 잦은 메이크업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파라벤 7종, 벤조페논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된 요즘에는 메이크업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과 후에 모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특히 아이 메이크업을 더 많이 하는 요즘에는 브러쉬 등에 픽서를 뿌려 사용하면 색조 메이크업의 고정력을 더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루나 롱래스팅 세팅 픽서는 올리브영과 AK뷰티몰,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