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1일(금)

아이소이, 올리브영 '신상 티켓팅' 통해 '장수진 앰플' 전격 공개

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소이가 8월 16일 올리브영 '신상 티켓팅'을 통해 '모이스춰 닥터 앰플(이하 장수진 앰플)'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상 티켓팅'은 cj올리브영의 자체 모바일 생방송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소이의 신제품인 장수진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에서는 장수진 앰플의 효과는 물론, 성분, 제형, 발림성까지 제품을 다각도로 소개할 예정으로, 랜(LAN)선으로 만나는 생생한 제품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소이 '장수진 앰플'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이소이 신규 수분라인의 앰플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메마른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채워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도 순하게 진정시키는 멀티보습 제품이다. 피부와 꼭 닮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강력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5중 히알루론산, 빠른 진정을 돕는 어성초, 마치현, 티트리 성분을 활용해 피부의 기초 체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신상 티켓팅' 방송에서는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만날 수 있다. 방송 중 발견할 수 있는 이벤트 배너를 통해 선착순 응모, 당첨된 200명에게는 '장수진 앰플 본품'에 함께 사용하면 좋은 '장수진 크림 미니어처'가 추가 증정된다.


한편, 올리브영의 신상 티켓팅 방송은 지난 16일 올리브영 앱에서 진행됐다. 라이브 종료 후 올리브영에서는 아이소이는 장수진 앰플을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오늘(17일) 하루 동안 3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