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무더위로 빙수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시즌비시즌'에 투썸의 인기 빙수 제품 '옥수수바 팝콘 빙수'가 등장(광고)해 화제라고 밝혔다.
'시즌비시즌'은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가수 '비'가 함께 기획하고 운영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으로, 투썸이 함께한 43회차 에피소드는 ‘더위를 피하는 방법’이란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비와 KCM은 투썸의 빙수부터 여름 디저트 신제품 2종까지 다채로운 먹방을 선보이며 진정한 피서를 즐겼다.
영상에서 소개된 투썸의 '옥수수바 팝콘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 사르르 녹는 캐러멜 팝콘,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 고소한 옥수수 맛 아이스바가 토핑된 인기 제품으로, '단짠의 마력'이라고 호평을 받았다.
새콤달콤한 맛과 비주얼의 '베리바 망고 컵빙수'는 코로나 시국에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1인 맞춤 빙수로 등장했다. 이외에도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와 여름 디저트 신제품 2종(리프레싱 청포도 무스, 선샤인 청귤 무스)을 함께 선보였다.
투썸은 '시즌비시즌' 채널 내 커뮤니티에서 퀴즈를 통해 총 50명에게 투썸의 '옥수수바 팝콘 빙수' MMS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화제성 높은 디지털 콘텐츠 협업을 통해 타깃과의 접점을 넓히고 솔직하고 재치 있는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며, "올여름에는 투썸에서 대세 빙수와 함께 진정한 피서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