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쫀쫀한 초코 케이크를 손에 쥐고 먹을 수 있는 귀여운 디저트가 등장했다.
삼각김밥을 꼭 닮은 신상 디저트의 정체는 바로 폭신폭신한 초코빵에 초코크림이 듬뿍 들어간 '초코의 삼각관계'다.
삼각김밥과 비유하자면 크림이 밥이고 초코 필링이 반찬인 셈이다.
초코의 삼각관계는 밥 대신 달다구리한 초콜릿만 찾는 '아기 입맛' 소비자들의 취향을 완전히 저격했다.
편의점 신상 초코의 삼각관계는 최근 각종 SNS를 통해 소비자들의 따끈한 후기가 공개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달콤한 향을 물씬 풍기는 삼각형 모양의 초코 빵 시트는 촉촉하면서 쫀쫀한 식감을 자랑한다.
초코 빵 속에는 초코 크림과 가나슈 필링이 가득 차있다. 한입 베어 물면 쏟아져 나오는 부드러운 크림과 꾸덕꾸덕한 필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초코로 시작해서 초코로 끝나는 초코의 삼각관계는 언제 어디서든 당 충전용으로 제격이다.
단, 먹어 본 이들에 따르면 보기보다 과하지 않고 적당히 단 맛이라고 하니 '악마의 초코'를 기대했던 이들은 만족하지 못할 수도 있겠다.
초코의 삼각관계 제품 후기를 접한 초코 덕후들은 "미쳤다 이름 귀여워ㅠ", "벌써 초코 금단현상 온다" ,'쫀맛탱이겠다", "역시 디저트는 편의점", "이거 진짜 맛있어 안 느끼하고 당뇨 올 만큼 달지도 않아" 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편의점 신상 '초코의 삼각관계'는 지금 바로 가까운 씨유(CU)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