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5일(월)

바삭한 감자칩에 완벽 '맵단짠'의 조화로 탄생한 신상 '포테토칩 곱창맛'

Instagram 'iryuu._'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짭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한 번 입에 넣기 시작하면 자꾸만 손이 가는 과자 포테토칩.


포테토칩은 1980년에 출시된 이후 오랜 세월 동안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원조 생감자칩이다.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인상적인 포테토칩이 지난 '육개장사발면맛'과 '김치사발면맛'에 이어 새로운 맛을 출시했다.


최근 각종 SNS 등에는 '포테토칩 신상'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수의 사진이 속속 올라왔다. 곱창맛 포테토칩이 그 주인공이다.



Instagram 'iryuu._'


5일 농심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신제품 '포테토칩 곱창이핫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매콤 달콤한 곱창 시즈닝과 바삭한 포테토칩이 만나 탄생했다.


사진 속 새빨간 곱창을 담아낸 포장지가 시선을 강탈한다.


상상이 가지 않는 감자와 곱창의 콜라보는 고개를 갸우뚱하게 하지만 하나 집어서 먹는 순간 마성의 매력에 빠져 멈출 수 없게 된다.


Instagram 'iryuu._'


봉지를 뜯자마자 퍼지는 곱창 시즈닝 냄새가 코끝을 자극해 절로 입맛을 돋운다. 이후 과자를 하나 집어먹으면 바삭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입안을 감싼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중독성 강한 맛을 뽐내는 이 제품은 벌써부터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곱창 맛이라니 대박이다", "신박하다", "맛이 너무 궁금하다" 등의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해 농심은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