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케이스티파이가 서울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LMC와 협업한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을 오는 9일 오후 5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LMC 고유의 어반 시티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오늘 오후 5시 공개될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한 이들에게는 비공개 링크를 통해 LMC 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출시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협업에서는 볼드한 LMC 로고 프린트 케이스와 케이스티파이의 시크한 미러 케이스에 LMC 시그니처인 패키징 텍스트가 적용된 케이스, 마켓 영수증과 홍보 전단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스 등 LMC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긴 디자인이 먼저 눈길을 끈다.
LMC 로고 프린트 디자인 케이스의 경우 크로스로 연출 가능한 체인 스트랩 옵션 선택이 가능해 색다른 스타일링 포인트와 실용성을 강조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기종은 특별히 삼성 갤럭시도 지원되며, 아이폰 전체 시리즈와 호환된다. 여기에 LMC 패키징 텍스트를 감싼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카메라 링이 프린트된 티셔츠 역시 극소량 발매 예정으로 LMC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케이스티파이의 독보적인 기술력도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3미터 높이의 충격에서도 핸드폰을 지켜주는 QìTECH(치테크) 소재로 제작해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DEFENSiFY(디펜시파이) 항균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99% 박테리아 제거 가능한 항균 기능까지 갖췄다.
도회적인 디자인과 케이스티파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이번 컬렉션은 아이폰 및 에어팟, 갤럭시 시리즈 케이스와 무선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다.
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은 "LMC와의 협업은 글로벌하게 확대되고 있는 K –패션의 영향력을 체감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이다."라고 말하며 "LMC만의 독보적인 서브컬처 감성을 통해 자기표현의 자유를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LMC X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은 케이스티파이 웹사이트와 LAYER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컬래버레이션 등 케이스티파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방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