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언택트 휴가' 콘셉트의 21여름 화보 공개

프로스펙스가 2021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입력 2021-06-16 12:13:52
사진 제공 = 프로스펙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프로스펙스가 2021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펙스가 공개한 오리지널 라인의 여름 화보는 '언택트 휴가'를 콘셉트로 코로나19로 인해 맘 편히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상황 속에서도 나만의 카렌시아와 같은 공간에서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휴가를 즐기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화보는 해변, 사막 위 오아시스, 푸르른 초원과 설렘 가득한 공항 등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떠나고 싶은 열망을 풀어내며, 마치 여행을 떠난 것 같은 에너지 넘치는 무드를 연출했다.


이와 함께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이 가진 고유의 감성을 한껏 강조한 제품을 선보였다. 레트로 무드를 강조한 디자인과 강렬한 색감,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편안하면서도 힙한 감성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여름 스타일링에 중점을 뒀다.


사진 제공 = 프로스펙스


컬러는 베이직한 화이트와 블랙, 그레이를 바탕으로 민트와 핑크, 레드 등의 컬러를 활용하고 오륜기 모티브의 로고 플레이를 적용해 경쾌함을 더했다. 


여름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풀어내며 산과 바다, 워터파크 등 다양한 환경의 휴가지에서 자신만의 언택트 휴가를 즐기는 개성과 동시에,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메시 소재를 적용한 제품들로 연출한 화보 속 스타일링은 오아시스의 시원함을 연상시킨다. 루즈핏의 디자인에서 오는 여유로움과 시원한 컬러감을 표현했으며, 블루 컬러의 스타일 트리코트 하프팬츠와 네온 그린 컬러의 버핏 티셔츠, 보헤미안 스타일의 반다나로 강렬한 태양 아래 청량함을 더해주는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여기에 바닷가를 배경으로 어깨 부분 절개가 돋보이는 오프숄더 원피스와 메시 소재의 버킷햇, 슬림한 벨트를 함께 코디해 바닷가의 확 트인 해방감을 담은 스포티한 스타일을 함께 표현하며, 시원한 여름의 감성을 녹여냈다. 레이어드 한 티셔츠, 볼드한 샌들과 숏팬츠를 함께 매치해 바닷가나 워터파크 등 물놀이에도 손색이 없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개성 있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언택트 휴가를 즐기는 MZ세대들의 패션 스타일링과 라이프스타일을 이번 시즌 화보에 자연스럽게 담아내고자 했다"며, "레트로한 무드가 돋보이는 프로스펙스의 이번 오리지널 라인은 물놀이에 적합한 물빠짐 및 흡습속건 등 기능적인 디테일을 적용해 실용성과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만큼 시원한 여름 휴가 스타일링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