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4일(일)

멀티폼베개 '자요자요' 푹잠베개, 와디즈 펀딩 시작

사진 제공 = 꿈꾸는제작소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된 멀티폼베개 '자요자요' 푹잠베개가 개발되어 크라우드 펀딩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와디즈를 통해 이달 펀딩을 시작한 '자요자요' 푹잠베개는 꿈꾸는제작소가 하드타입 2종과 소프트 타입 3종의 총 5종 베개로 기존에는 하나의 베개가 한두 가지의 기능이었다면, 상황별 체형에 따라 목과 어깨, 허리, 종아리 등 다양한 이유에서 의 숙면에 도움을 주는12가지 이상 조합으로 누구나 쉽게 자신의 몸에 딱 맞는 '맞춤베개'가 될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소재의 구성을 보면 2가지 경도와 탄성의 2WAY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내 몸에 맞는 높낮이와 단단함과 푹신함을 그날의 컨디션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기존 베개로 할 수 없었던 다양한 이유의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통풍이 잘되면서도 머리의 체압 분산을 잡아주는 3D 매쉬원단으로 몸에 부담을 최소화 하고 오염과 박테리아 항균에 강한 유칼립투스 성분을 함유한 천연 텐셀 원단을 사용해 피부까지 고려한 세심함도 구현했다.


이런 점들이 어필되면서 와디즈 '자요자요' 푹잠베개 펀딩 프로젝트는 오픈과 동시에 목표율을 초과 달성한 상태며 현재도 참여율이 계속 높아지고 있다. 펀딩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와디즈 펀딩 참여 시 구성별 한정 30개의 슈퍼얼리버드 및 한정 50개의 얼리버드 혜택으로 정가대비 최대 40%의 할인효과를 얻을 수 있는 리워드를 준비한 상태며, 순면 100% 자요자요 티셔츠도 증정된다.


꿈꾸는제작소 유준영 대표는 "머슬 코디네이터로써 수만 시간이 넘는 케어를 진행하면서 잘못된 습관이 부위별 근육의 문제를 일으킨다는 점을 알게 됐고 잠을 자는 동안의 뒤척임 역시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깨닫게 되어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을 고안하게 됐다"라며 "경추베개, 기능성베개, 수면베개 등 수면을 돕는 베개들이 많이 선보여져 있지만 정형화된 모습과 사용법 등이 한계일 수밖에 없어 이에 대한 해결책을 고안한 것이 자요자요 푹잠베개"라고 전했다.


꿈꾸는제작소는 금번 펀딩으로 모금된 후원금은 다음 시즌 새로운 수면관련 제품을 개발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