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나인푸드가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나인푸드'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신선한 재료부터 남다른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표방하는 나인푸드는 ▲ 한우사골과 야채육수로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의 옛날 국물 떡볶이, 크림 떡볶이, 짜장 떡볶이 등 떡볶이 3종 ▲ 양질의 사골을 푹 고아 만든 깊고 시원한 보양식 육수 냉이곱창전골, 대창전골, 소모둠전골 등 전골 3종 ▲ 원재료부터 비빔장까지 더 특별한 프리미엄 메밀막국수, 명태회냉면 등 면 2종을 우선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섰다.
나인푸드의 프리미엄 메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오는 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마켓로사' 채널을 통해 나인푸드 메뉴를 첫 선보이는데, 방송 이벤트로 파격적인 구성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나인푸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먹거리의 기준을 바꾸겠다는 각오를 다진 나인푸드 이성구 대표는 "내 가족이 먹듯 하나부터 열까지 더 정직하게 준비한 음식들을 꼼꼼한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는, 후기와 입소문으로 인정받는 먹거리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의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를 출범한 해오름컴즈는 자체상품인 ROA 마스크를 선보여 출범 한 달 만에 '파워' 등급에 올라선 바 있다. 이후로 꾸준히 ROA 마스크 화이트·블랙 일회용(덴탈), KF94 등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왔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