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감성 일러스트 브랜드 테틈과 콜라보 출시

페리페라가 캐릭터 일러스트 브랜드 테틈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입력 2021-06-02 10:50:39
사진 제공 = 페리페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페리페라가 캐릭터 일러스트 브랜드 테틈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틈은 따뜻한 감성과 부드러운 색감으로 일상 속 작은 순간을 바탕으로 행복을 나타내는 일러스트 브랜드다. 페리페라는 'Let's Go Peritival!'이라는 컨셉으로 테틈과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잉크 씬씬 브러쉬 라이너', '오일 캡쳐 쿨링 파우더',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슈가 트윙클 리퀴드 글리터' 총 4종이 출시된다.


신제품 '잉크 씬씬 브러쉬 라이너'는 0.12mm 하이텐션 브러쉬로 볼드한 라인부터 섬세한 라인까지 자유자재로 표현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로, 잉크 탱크 구조를 사용해 처음부터 마지막 터치까지 선명한 컬러를 구현한다. 1호 블랙 느와르 (블랙보다 순도 높은 카본 블랙), 2호 브라운 필름 (빈티지 무드의 내추럴 브라운) 2호수로 구성되었다.


'오일 캡쳐 쿨링 파우더'는 산뜻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쿨링 파우더로 피지는 흡착하고 피부결은 촘촘하게 채워주는 제품이다. 가벼운 미세 파우더 입자가 텁텁함 걱정 없이 화사한 피부로 보정해주며, 친수성 파우더가 피부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에 대한 인체피부 온도 감소 효과 인체적용시험 또한 완료했다.


페리페라는 테틈 콜라보 제품 출시기념으로 오는 2일부터 에이블리와 브랜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순차 진행한다. 각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하며 콜라보 제품 구매시 테틈 씰 스티커를 증정, 15,000원 이상 구매 시 테틈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