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일동후디스가 여성들의 건강한 신체 관리를 돕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를 출시하고 오는 30일 CJ온스타일(구. CJ 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고 밝혔다.
'이소라 프로젝트'는 모델 이소라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뷰티-헬스 전문 프로그램이다. '관리의 아이콘', '홈트의 창시자'로 불리는 이소라가 직접 체험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의 섭취법과 장점 등이 보다 자세하게 소개될 예정이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 런칭 방송은 오는 30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CJ온스타일 홈페이지와 일동후디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는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장점을 바탕으로 3050 여성들을 위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체지방은 줄이고 단백질을 포함한 8중 복합 기능성을 더해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안전하게 보관하기 좋은 캔 타입과 외부 활동에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출시하였으며, 고소하고 부드러운 밀크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1일 1회, 38g (캔 기준 3스푼, 스틱 기준 2포)을 물 또는 우유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꿈꾸는 3050 여성들 누구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앤바디'를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하이뮨' 라인업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