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크로키닷컴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가 인공지능 기반의 채용 플랫폼 '원티드'와 협업하여 직장인 여성을 위한 출근룩 쇼핑 지원금 지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쇼핑 지원금 지급은 원티드 페이지를 통해 유입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그재그가 제시하는 3가지 출근룩 중 마음에 드는 코디 하나를 골라 응모하면 된다.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들에게는 쇼핑 지원금으로 각각 100만원(1명), 50만원(1명), 30만원(1명)의 지그재그 포인트와,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80명) 쿠폰을 지급한다.
내일 회사에 입고 갈 옷을 구매하고 싶은 직장인들을 위해 평일 밤 9시 이전 주문 시 다음 날 배송 받을 수 있는 'Z-Only' 상품에 대한 3천원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원티드 회원 대상으로 지급되는 쿠폰으로 6월 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크로키닷컴 관계자는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커리어 플랫폼인 원티드와의 협업으로 고객층을 한층 더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대부분의 출근룩은 격식 있는 스타일로 통일되는 경우가 많은데, 지급되는 쇼핑 지원금을 통해 지그재그에서 각자의 취향에 맞는 출근룩을 스타일링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